유쾌한 만기 알림, 이만기의 비밀요원 변신으로 KB손해보험 메시지 전달
[문화뉴스 장진경 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이 천하장사 씨름선수 출신 방송인 이만기가 메인 광고 모델로 등장하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의 새로운 TV 광고 ‘만기 오면 연아의 KB다이렉트’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 이만기는 오랜 기간 KB손해보험의 광고모델로 활약해온 김연아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광고 속에서 비밀요원으로 등장하는 이만기는 자동차보험 ‘만기'가 된 고객들에게 느닷없이 나타나 ‘보험 만기’를 유머러스한 방식으로 알린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 기획 배경에 대해 "보험은 가입시점에 고객의 관여도가 매우 높은 상품이지만, 가입 이후에는 만기가 될 때까지 고객 관심도가 급격히 낮아진다"며, 이러한 상황을 개선하고자 "보험 만기가 됐을 때 그 사실을 누가 알리면 가장 재미있고 유쾌할 지를 고민 끝에 이만기 씨가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 광고는 다양한 케이블 TV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KB손해보험 및 KB다이렉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KB손해보험은 광고가 첫 TV 방송되는 4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 간 신규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장진경 기자 press@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