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가문의 영광"

사진=미디어랩 시소 제공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故 송해 후임...전국팔도 누빈다!
사진=미디어랩 시소 제공 /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故 송해 후임...전국팔도 누빈다!

[문화뉴스 이현지 기자] 방송인 김신영이 KBS1TV ‘전국노래자랑’ 故송해 후임으로 낙점됐다. 

29일 KBS 관계자는 “’전국노래자랑’의 고(故) 송해 선생님을 잇는 후임MC로 김신영이 선정됐다”며 “새 MC 김신영은 10월 16일 방송을 시작으로 ‘전국노래자랑’을 이끌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KBS1TV‘전국노래자랑’은 지난 88년 5월부터 34년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MC 故송해의 훈훈하고 건강한 진행으로 전국민과 울고 웃으며 함께 해왔다. 이에 34년만의 새로운 진행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전국노래자랑’의 새 MC 김신영은 “전국노래자랑과 함께자라온제가 후임 진행자로 선정되어 가문의영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 전국팔도의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열심히배우겠다. 전통에 누가되지않게 정말 열심히 즐겁게 진행하고 싶다. 말로 표현 못할 만큼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전국노래자랑’의 김상미CP는 “김신영은 데뷔 20년차의 베테랑 희극인으로 TV, 라디오뿐아니라 최근에는 영화계에서도 인정하는 천재 방송인이다”라며 “무엇보다 대중들과 함께 하는 무대 경험이 풍부해 새로운 전국노래자랑 MC로서 매우 적합하다고 생각했다. 송해 선생님의 후임이라 어깨가 무겁겠지만 잘해 낼 것이라고 생각한다. 김신영이 보여 줄 새로운 전국노래자랑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KBS 1TV‘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